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이디야커피 메뉴소개

by 스티디 2018. 4. 27.

이디야 커피메뉴입니다. 그거 아시나요?? 이디야커피에 생각보다 많은 메뉴가 있다는 것!


니트로 스위트, 콜드브루 라떼, 콜드브루 화이트 비엔나, 니트로커피는 최근에 나온 메뉴에요. 벚꽃라떼도 있네요!!


상큼한 제주청귤 오리지널, 복숭아망고 아이스티, 청포도레몬 아이스티 추천드립니다.


자몽 네이블오렌지, 에스프레소도 있습니다.


기본적인 아메리카노, 카페라떼입니다.


이디야커피의 카푸치노, 카페모카, 카라멜 마끼아또.


달달한 커피로는 바닐라 라떼, 화이트 초콜릿 모카가 있습니다.



민트 모카!! 저 민트 완전 좋아하는데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음료로는 초콜릿, 화이트 초콜릿이 있습니다.


녹차 라떼도 완전 존맛일 것 같아요.


헉헉... 메뉴 진짜 많네요...


딸기주스, 아이스티 복숭아, 아이스티 레몬도 있습니다.


차종류로는 얼그레이 홍차, 로즈자스민티, 캐모마일레드티, 페퍼민트티가 있습니다. 제가 최애하는 밀크티도 있네요.


플랫치로는 커피 플랫치노, 망고 플랫치노, 모카 플랫치노, 카라멜 플랫치노가 있어요.


민트 초콜릿 칩 플랫치노!! 쏴리질러!!!


초코 쿠키쉐이크도 맛있더라구요. 레몬에이드, 자몽에이드도 있어요.


여름에 먹으면 좋을만한 눈꽃 팥빙수, 눈꽃 망고빙수 등도 있네요.


음료 외에도 베이커리 종류도 있습니다.


커피와 와플을 함께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외에도 많은 메뉴가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링크 : http://ediya.com/contents/bakery.htm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