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중부

이태원에서 삼겹살을?! 대흥정육식당

by 스티디 2018. 4. 29.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요!!! 모처럼 주말에 이태원에 놀러갔습니다.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고기가 땡겨서 이태원 대흥정육식당으로 갔어요. 삼겹살은 한국인의 소울푸드 아니겠습니까?


이태원 3번출구에서 나와서 근처 골목으로 가면 있어요. '우리는 맛을 추구하겠다'라는 메세지가 물씬 풍기는 대흥정육식당의 분위기입니다.


메뉴 사진 찍은게 흔들렸네요 ㅠㅠ 생삼겹살, 생목살은 1인분에 13,000원, 생항정살은 16,000원, 생갈매기살은 14,000원입니다. 저는 돼지모듬을 시켰어요!


맛집은 맛집인가봐요!! 유명인들이 와서 사인을 해놨네요!!


대흥정육식당은 숯불을 올려줍니다!! 저는 숯불에 구운 고기를 정말 좋아해요. 대학교 엠티를 가는 유일한 이유가 숯불에 구운 고기를 먹기 위해서죠 ㅎㅎㅎㅎㅎ


돼지모듭입니다. 삼겹살, 항정살, 목살, 갈매기살이 함께 나와요.


콜라도 하나 시켰습니다!


나물, 샐러드, 파채, 김치, 오이무침, 마늘, 쌈장, 기름장이 기본찬으로 나옵니다.


상추 밑에 고추도 있어요. 근데 고추가 엄청 매워요 ㅠㅠ 한입 먹고 말았어요.


항정살과 갈매기살을 먼저 올렸습니다.


하... 제일 기다리기 힘든 시간... 고기 익는 거 기다리는 시간...


고기가 지글지글 익는 소리를 들어보세요... (위꼴주의)


고기 굽는 사이에 우리가 주문한 냉면이 나왔습니다. 요즘 남북정상회담 때문에 평양냉면(랭면)이 핫하죠. 여기서 우연치 않게 냉면을 먹게 됬네요.


항정살이 다익어서 쌈을 싸먹었습니다.


갈매기살을 더 구워 먹었어요. 진짜 맛있네요... 항정살이랑 갈매기살 최고!!!


그 다음으로 목살을 구워먹었어요.


제가 아까 대흥정육식당은 숯불에 고기를 굽는다고 했었죠? 숯불향을 느낄 수 있는 돼지고기 부위가 목살인 것 같아요. 잘 구워진 목살을 한입 먹었을 때 입 안에 감도는 숯불향... 최고였습니다.


그 다음으로 삼겹살! 삼겹살이 가장 맛있을 줄 알았는데, 고기가 좀 질겨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노릇노릇 익은 삼겹살.


김치와 마늘도 같이 구워서 먹었어요.


돼지모듬으로 든든한 저녁식사를 마쳤습니다.


이태원에서 삼겹살을 먹었다고 하니 다들 반응이 "엥? 이태원에서 고기 먹었어" 이러는 거에요. 이태원에서 뭘 먹을지 고민하신다면 고기는 어떨까요? 세계 각지의 음식이 모여있는 곳에서 한국의 소울푸드를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