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동부

돈컷 시립대 정문 일본식 돈까스 맛집

by 스티디 2018. 4. 30.

최근에 돈까스를 진짜 안먹었어요. 시립대 후문에 돈까스집이 3개나 있어서 돈가스가 물려버렸지 뭐에요. 그랬는데 친구가 돈까스 먹자고 해서 오랜만에 돈가스를 먹으로 시립대 정문에 있는 돈가스집 돈컷에 왔습니다.




넓고 쾌적한 홀! 단체로 오셔서 드셔도 될 것 같아요.




돈컷 메뉴입니다. 돈컷은 일본식 수제 돈까스를 판매하고 있어요. 로스까스와 히레까스가 제일 기본적인 메뉴에요. 가격 저렴하죠?? 코돈부르치즈돈까스, 치킨까스, 생선까스도 있고, 가츠동과 에비동도 있네요.




믹스동, 가쓰오히레가츠동, 치즈가츠동, 카레돈까스, 타코야끼, 유부우동도 있습니다.




돈까스가 느끼하시다면 맛있게 매운 돈까스 맵돈을 드셔보세요~ 치즈토핑은 1,500원입니다.




일식 돈까스집에 가면 깨가 나오죠. 깨는 방망이를 돌려서 갈고 돈까스소스를 뿌려 깨와 섞어 먹으면 됩니다.




소주, 병맥주, 이슬톡톡, 기타주류, 콜라, 사이다, 마운틴듀, 스파클링 사과, 포도, 오렌지쥬스도 있습니다.




물과 밥은 셀프로 더 드실 수 되구요. 장국과 샐러드는 주방에 말씀하시면 더 주신답니다. 인심 푸짐하네요 ㅎㅎㅎ




음료는 1,000원!



제가 주문한 히레까스가 나왔네요!




깨를 갈아서~




돈까스 소스를 넣고 돈까스를 찍어먹으면 됩니다~



진짜 맛있네요!!


시립대 근처에 있는 다른 돈까스집은 돼지고기를 얇게 펴서 양만 많아보이게 하고 고기보다 튀김옷이 더 많은데, 돈컷은 튀김옷보다는 고기가 많아서 좋아요.


맛집 인정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