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중부

이태원 퀴즈노스에서 샌드위치 포장

by 스티디 2018. 5. 1.

저번주 토요일에 이태원에 다녀왔는데요. 일요일에 집에서 존-버를 하기 위한 식량을 노획하러 이태원 퀴즈노스에 갔습니다. 처음 가보는데 샌드위치를 판매하는 곳이래요. 서브웨이 비슷한 곳이라고 보시면 되겠어요.


퀴즈노스 이태원점입니다. 이태원이라 그런지 밖에서 외국인들이 샌드위치를 다 먹고 이야기를 나누고 있더라구요.


퀴즈노스 세트 메뉴입니다. 모닝세트와 런치세트가 있어요. 저렴한 가격에 퀴즈노스를 즐길 수 있어요~


퀴즈노스 피자&샐러드와 샌드위치 메뉴입니다.


스테이크, 시푸드 등의 샌드위치가 있어요.


치킨 화이타 샌드위치는 6,200원! 맥앤치즈도 있네요. 맥주안주로 개꿀?!


여기서 피클과 할라피뇨를 챙겨갈 수도 있어요. 저는 피클보다는 할라피뇨를 좋아해서 할라피뇨를 듬뿍 챙겼습니다.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이에요. 서브웨이 샌드위치는 빵, 야채, 소스 등을 고르는게 복잡하죠? 퀴즈노스는 빵 종류만 고르면 되더라구요.


퀴즈노스 스프메뉴에요.


두둥 다음날 아침이 되었습니다. 일요일 아점은 퀴즈노스 샌드위치와 함께...


퀴즈노스 샌드위치 사이즈는 레귤러(13cm), 미디엄(19cm), 라지(24cm)가 있어요. 저는 더블 베이컨 비엘티 샌드위치를 시켰어요. 그런데 베이컨은 별로 안보이네요 ㅠㅠㅠㅠ


맛은 그냥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소스를 내가 직접 고를 수 있는 서브웨이 샌드위치가 더 좋은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