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동부

카페인시애틀 시립대점에서 즐기는 피자

by 스티디 2018. 5. 3.

시립대 정문에 새로운 피자집이 생겼다해서 가봤어요. 아담한 크기의 매장 내부가 특징인 곳! 카페인시애틀 시립대점입니다.


카페인시애틀에서 판매하는 메뉴는 피자, 샐러드, 스파게티가 기본적으로 있고, 그 외에 커피와 음료수, 그리고 맥주와 소주도 있어요!! 그리고 떡볶이, 치즈스틱 등이 있습니다.


빈 테이블에는 이렇게 정갈하게 포크, 나이프, 파마산치즈, 핫소스 등을 정갈하게 셋팅해놓으셨더라구요. 깔~끔


점심이기 때문에 런치 세트를 주문했어요. 남자 2명이서 갔는데 2인세트는 부족할 듯 싶어서 배부르게 먹으려고 3인 세트(불고기피자 + 치즈스파게티 + 콜라2잔)로 시켰습니다. 런치세트는 방문포장 또는 매장만 가능해요! (배달은 안된다는 뜻!)


그 외에 페퍼로니피자, 슈퍼콤비네이션피자, 리얼고구마피자, 베이컨리얼포테이토피자 등 여러 종류의 피자가 있어요.


카페인시애틀 이용방법! 방문포장도 가능해요. 새벽까지도 영업하니 밤에 피맥먹으러 오기도 좋을 것 같아요.


콜라는 이렇게 컵에 담아 줍니다.


주문한 불고기피자가 나왔네요. 별 모양의 소스가 뿌려져 있어요. 빛나라 지식의 별!


맛은 나쁘지 않습니다. ㅎㅎㅎ 갈릭 디핑 소스도 기본으로 있어서 남은 빵조각은 갈릭 디핑 소스에 찍어먹으면 핵꿀맛!


치즈스파게티입니다. 치즈가 굳어있는 것 빼고는 괜찮았어요.


읭...? 피맥세트를 보니 1번이 페퍼로니피자 + 소주 1병? 피쏘? ㅋㅋㅋㅋㅋ 피자에 소주 즐기실 분은 카페앤시애틀로 ㄱㄱㄱ


카페인시애틀 5월 운영시간입니다.



방문하실 분은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