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중부

익선동 밀크티카페 프루스트

by 스티디 2018. 5. 6.

마라탕을 먹고나서 후식으로 밀크티를 먹으러 익선동에 있는 프루스트로 향했습니다. 익선동은 한옥을 개조해서 만든 아담한 카페들이 많아요.


콜드 로얄 밀크티입니다! 컵이 되게 작아요 ㅋㅋㅋㅋ 귀엽네요.


프루스트에서 판매하는 메뉴입니다. 밀크티를 주로 판매하고 있어요. 프랑스의 소설가 프루스트의 글귀가 적혀있네요 ㅎㅎ


내부는 화이트톤으로 되어있습니다.


깔끔합니다.


카페 인테리어가 완전 제 스타일입니다!!!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날씨가 선선할 때에는 야외에서 밀크티를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밀크티는 살짝 연한 듯 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