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동부

미아사거리역 스시 맛집 스시어

by 스티디 2018. 5. 6.

친구와 함께 스시뷔페 수사에 가려고 했는데 웨이팅이 1시간 반... 뜨억... 순서기다리면 마감시간까지 얼마 안남을거라 예상해서 스시뷔페는 포기하고 스시 전문점으로 갔습니다. 원래 배터지게 저녁먹으려고 했는데 ㅠㅠㅠ


수사 대신에 간 곳은 미아사거리역 근처에 있는 스시어입니다. 


아담한 크기의 초밥 전문점이에요.


일렬로 진열되어 있는 술들... 마음이 평온해지는 정렬입니다. 좌우로정렬 좌우로정렬.


스시어 메뉴입니다. 모듬초밥, 특선초밥이 대표메뉴인 것 같아요. 세트 메뉴 외에도 2pcs씩 팔기도 하고, 돈까스, 회덮밥, 연어롤, 새우튀김, 광어회, 연어회 등이 있습니다. 주류로는 맥주, 소주, 사케가 있어요. 


숟가락과 젓가락~ 젓가락이 호피무늬네요 ㅋㅋㅋ


우동입니다! 스시에 우동이 빠질 순 없죠.


전채로 나온 샐러드. 양상추만 있는게 아니라 여러가지 야채가 들어있어요.


특선초밥이 나왔습니다!!! 13개의 여러 종류의 초밥들이 보이시나요~


스시에 맥주가 진짜 잘 어울려요. 그래서 맥주도 한 병 시켰어요. 생맥주가 먹고 싶었지만 생맥주는 없어서 병맥주로 만족... ㅎㅎ


제가 가장 좋아하는 초밥은 연어초밥이에요.


소고기초밥이랑 장어초밥도 맛있더라구요.


수사를 못가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스시를 먹어서 너무나도 행복했습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