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간식

GS편의점 리코타 치즈샐러드 먹었어요!!

by 스티디 2018. 5. 8.

야채를 좀 먹어야겠다는 생각에 GS편의점에서 리코타 치즈샐러드를 사왔어요.


미래원에서 만든 리코타 치즈샐러드입니다. 가격은 3,500원입니다.


발사믹 드레싱 소스도 있습니다.


리코타 치즈와 견과류가 있어요.


갖은 야채들이 들어있습니다. 방울토마토도 있구요 ㅎㅎ


리코타 치즈와 발사믹 드레싱을 들춰보니 포크가 숨어있었네요... 아 이런... 포크가 있는줄 모르고 집에 있는 포크를 사용했어요...


발사믹 드레싱을 뿌려서 요리조리 스까 먹으면 됩니다. 그런데 이상한게 발사믹 드레싱에서 좀 구린내가 나더라구요... 그거 빼고는 괜찮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