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경기도

조안 우리밀찐빵만두 왕만두가 맛있는 곳!

by 스티디 2018. 5. 15.

제가 일반 만두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왕만두는 진짜 좋아해요. 친구와 함께 남양주에 있는 카페에 가다가 찐빵만두집을 발견해서 오는길에 사오리라 다짐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집으로 오는 길에 왕만두를 사왔죠!!!


운길산역 근처에 있어요. 운길산역에서 북한강로를 따라 1.5km 정도 남쪽으로 내려오면 있습니다.


조안 찐빵 만두가 유명한가봐요. 만두, 찐빵, 카스테라를 판매하고 있어요.


사장님이 되게 친절하세요~ 웃으면서 인사해주시는데 기분이 좋더라구요 ㅋㅋㅋ 그런데 알고보니 같은 지역에 사는 이웃 주민이였어요!! 완전 반가웠지요.



수제찐빵은 단호박, 보리, 쑥, 뽕잎으로 만든게 있어요. 왕만두는 고기만두와 김치만두 두종류가 있구요. 왕만두 말고 일반 손만두도 있어요!!


깔끔한 맛의 옛날찐빵부터해서 왕만두까지! 찐빵 5개에 4,000원, 8개에 6,000원입니다. 왕만두는 15개에 11,000원입니다. 왕만두 5개에 4,000원에도 파시더라구요. 손만두는 10개에 4,000원이에요.


카스테라도 있어요~


찐빵 종류입니다. 옛날찐빵, 단호박찐빵, 보리찐빵이 있어요.


만두는 고기왕만두, 녹차왕만두, 김치왕만두, 고기손만두, 김치손만두가 있어요.


음료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만두는 밀가루 음식이라 물릴 수 있어서 저는 음료수랑 같이 먹었어요.


남양주에서 서울까지 공수해온 왕만두!! 원래 고기만두만 5개 달라고 했거든요. 그런데 사장님께서 김치만두도 먹으라해서 하나 넣어왔는데 잘한 것 같아요. 고기만두만 5개 먹으면 물릴뻔ㅎㅎㅎ 역시 한국인은 김치 없이 못살아~


꽉찬 만두의 내부속입니다.


고기만두는 간장에 찍어 먹어야죠~


만두먹다가 속이 느글느글 거려서 노브랜드에서 사온 콜라랑 같이 먹었어요.



(네이버 지도 거리뷰)


조안 우리밀찐빵만두 위치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