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전라북도

군산 맛집 서당골 우렁쌈밥 청국장 전문점

by 스티디 2018. 5. 19.

등산하고 배가 고파서 쌈밥을 먹으러 왔어요~! 군산에 있는 서당골 우렁쌈밥 청국장 전문점입니다. 제가 쌈밥을 좋아하는지라 기대가 두근두근 되네요.


주차공간도 완비되어 있어서 차를 타고 오셔도 편하게 주차하실 수 있죠.


훈제쌈밥정식, 훈제쌈밥, 우렁쌈밥정식, 우렁이쌈밥 등이 있습니다. 저는 우렁쌈밥정식을 시켰어요. 정식은 쌈밥 + 청국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막걸리도 땡기지만 패스~


서당골 우렁쌈밥에서 주는 쌈야채는 직접 농사지은 무농약 쌈야채랍니다.


생삼겹, 목살, 한우소고기도 있네요.



청국장도 직접 만든거라서 맛이 일품입니다.


내부는 깔끔합니다. 위생적인 식사가 가능한 곳이죠.


우렁쌈밥정식이 나왔습니다. 반찬이 푸짐하죠? 메추리알 장조림, 제육볶음, 우렁초무침, 생선, 버섯볶음, 우렁쌈장 등이 나와요.


여러가지 쌈야채~


진한 국물의 청국장도 맛이 좋아요~



우렁이 들어간 쌈밥을 섞어서 쌈에 올려먹으면 행복합니다.


야채성애자는 손을 올려 쌈을 싸드세요.


한적한 군산 외곽 지역의 모습입니다.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았네요.



[서당골 우렁쌈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