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중부

[고터 맛집]파미에 스테이션에 있는 천진포자

by 스티디 2018. 5. 22.

고향에서 올라와 혼자 저녁을 먹으려고 강남 고속터미널 파미에 스테이션에 있는 천진포자에 들렀어요. 200년 전통의 천진포자 반포점!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중국음식 전문점이에요!


파미에 스테이션 1층에 있습니다. 1층!!!!!!! 2층에 있다는 어떤 블로그 글을 보고 갔다가 헤맸었네요.


천진포자 메뉴입니다. 차오면, 훈둔탕, 고기만두, 지짐만두가 인기가 많아요.


혼밥석도 있으니 고터에서 굶주리는 분들은 여기서 식사하세요~


칭다오 맥주도 있습니다. 만두에 칭다오!!! 저는 항상 음식 리뷰 할 때 술 이야기를 꺼내는 것 같네요. (부끄)


중국음식에는 차를 마셔야죠. 천진포자에는 물과 함께 별도로 보이차가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멀리서 버스타고 왔더니 배가 고픕니다.


간장과 홍고추가 있어요.


차오면입니다! 볶음면이라고도 하죠. 야채와 함께 굴소스, 간장으로 맛을 낸 것 같아요.


꼬들꼬들하고 기름진 면이 중국 스타일!!!


고기만두!! 넘나 맛있는 것....


주방에서 직접 빗은 만두이기에 맛은 특별했습니다.


맛있긴 한데 양이 좀 적어요!! 저 혼자서 차오면과 고기만두를 다 먹어버렸네요 ㅋㅋㅋㅋ 아무튼 고속터미널에서 중국음식을 드시고 싶으시면 천진포자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