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동부

시립대 후문 카페 넥스트에서 칵테일을!!

by 스티디 2018. 5. 24.

친구들과 밥을 먹고 칵테일을 마시러 시립대 후문에 있는 넥스트라는 카페에 갔어요. 칵테일을 마실건데 왜 카페에 가냐구요? 넥스트에서는 커피뿐만 아니라 칵테일도 판매하고 있기 때문이죠. 다만 1인당 2잔만 마실 수 있어요. 


아기자기한 카페의 모습.


아이스 음료는 위와 같은 캔에 포장해줍니다.


열심히 칵테일을 제조하고 계신 훈훈한 사장님~


커피, 차, 아이스크림, 음료, 스무디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칵테일과 디저트도 있죠. 저는 데낄라 선라이즈를 주문했어요.


없는게 없네요. 진저에일, 토닉워터, 콜라까지...


스탬프 6개 적립하면 아메리카노 무료! 스탬프 12개 적립하면 음료 택1 무료!


스마트폰 NFC로 스탬프 적립이 가능해서 신기했어요. 따로 지갑에 쿠폰을 안넣고 다녀도 되요!!!


벽에는 사진들이 걸려있어요.


데낄라 선라이즈가 나왔습니다. 간단한 쿠키도 주셨네요. ㅎㅎㅎ


친구들과 칵테일 마시면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좋았던 곳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