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땅땅치킨 메뉴

by 스티디 2018. 5. 27.

땅땅치킨 신메뉴 매콤찹스입니다. 고추맛이 나는 치킨!


순살 후라이드 플러스, 순살 양념 플러스, 순살 양반후반 플러스는 신메뉴입니다. 맛과 양이 더 플러스 된 메뉴라네요.



서울치킨은 매운 맛이 강한 치킨이에요. 스트레스 풀 때 먹으면 좋겠군요.



독도애촌닭은 스모크 바베큐 향의 치킨입니다. 매콤한 맛이 특징입니다.



땅땅치킨 메뉴입니다.


허브순살치킨, 땅땅불갈비도 맛있어 보이네요.


땅땅치킨 사이드메뉴입니다. 치맥 먹을 때 같이 먹으면 더욱 더 맛나는 감자튀김! 허브바삭감자입니다.


그 외 술안주로 똥집 후라이드, 모듬어묵탕, 해물짬뽕탕도 추천드려요~ 핫불갈비 피자도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