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간식

페북에서 핫한 생크림파이 오리지널을 먹어봤어요!

by 스티디 2018. 6. 4.

페이스북을 보는데 오리온에서 정말 맛있는 초코파이가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이름은 생크림파이! 오리지널, 쇼콜라&카라멜 맛 이렇게 두종류가 있어요. 쇼콜라&카라멜은 너무 달 것 같아서 오리지널 생크림파이로 사왔어요.


마트에서 구매한 가격은 4,800원! 초코파이 치고는 약간 비싼 느낌이 있습니다. 12개 다먹음녀 1,284칼로리네요. ㅋㅋㅋ 충격적...


과연 부드러운 생크림이 가득할지 기대가 됩니다~!


크기는 작아요... 초코파이의 2/3 정도 되는 듯 해요. 한입이면 사라져 버리는 생크림파이...


엄청 부드러운 생크림일 것 같은데, 생각보다 그냥 초코파이랑 별 차이 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초코파이는 마시멜로우가 쫀득쫀득하다면 생크림파이는 몽쉘느낌? 초코파이는 초코파이네요. 


기대가 커서 그런지 그냥 그랬어요. 맛없다는 건 아니고 일반 초코파이랑 별차이 없다는 뜻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