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동부

[회기 맛집]얌얌떡볶이 저렴한 가격의 떡볶이와 닭강정

by 스티디 2018. 6. 5.

같이 학교 다니는 친구가 떡볶이가 먹고 싶다고 해서 회기역 2번 출구 앞에 있는 얌얌떡볶이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이 곳은 떡꼬치가 맛있는 곳이라고 들었던 것 같아요.


얌얌떡볶이는 회기역 2번 출구 바로 앞에 있습니다. 앞에 서있는 사람들은 버스를 기다리는 사람들이에요. ㅋㅋㅋ



가건물 느낌이라서 냉방 장치가 안되어 있을 줄 알았는데 실내는 에어컨 바람이 빵빵하더라고요. 에어컨 빵빵~


얌얌떡볶이 메뉴입니다. 완전 저렴이죠?! 떡볶이, 튀김, 순대, 김밥, 오뎅, 타코야끼, 라면, 쫄면 순대볶음, 닭강정, 국수, 볶음밥이 있어요.


고기호떡은 뭘까요?? 궁금하네요. 저와 친구는 떡볶이(2,000), 얌얌꼬마김밥 4개(2,000), 부산오뎅 2개(1,000), 닭강정(3,000), 콜라 500ml(1,500)을 시켰어요. 이 모든게 단돈 9,500원!! 저렴한 분식이기에 행복합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꼬마김밥은 이렇게 잘라서 줍니다.


오랫동안 끓인 듯한 떡볶이. 보기만해도 군침이 돕니다. 쫀득쫀득하니 맛있었어요.


얌얌꼬마김밥입니다. 무려 치즈가 들어가 있는 김밥이에요!! 가성비 완전 최고!!


닭강정은 솔직히 좀 아쉬웠어요. 튀김옷이 많고 고기가 적었어요. 군대 PX에서 먹던 냉동치킨 느낌이었어요.


오뎅은 오뎅 자체는 맛있었는데 국물은 약간 맛이 이상했어요.


전체적으로 봤을 때 저렴한 가격에 분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김밥과 떡볶이는 정말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