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동부

[경희대 맛집]통큰무한삽겹에서 삼겹살 무한리필 부시기

by 스티디 2018. 6. 6.

휴일에 배부르게 저녁식사를 하고 싶어서 경희대에 있는 통큰무한삼겹에 다녀왔어요. 이번이 두번째 방문인데, 무한리필 치고는 맛이 괜찮아서 또 방문하게 되었어요.


회기역에서 경희대 가는 골목에 있는 통큰무한삼겹입니다.


단체석도 있습니다.


가격은 잘 안보이는데 런치가격은 11,000원이고, 저녁가격은 12,000원이에요. 냉면도 따로 구매 가능하세요. 1인당 1,000원 추가하시면 우삼겹을 드실 수 있어요.


고기와 함께 나오는 된장국! 잘 익은 고기를 된장국에 넣으면 국물이 더 진해져요. ㅎㅎㅎㅎ 무한리필 고기니까 아낍없이 된장국에 넣어서 먹었어요.


보통 다른 무한리필 삼겹살집은 공기밥을 따로 시켜야해서 돈이 아까웠는데 여기서는 밥이 기본제공입니다.


음료수(콜라, 환타, 스프라이트)도 기본 제공이에요!!! 마음껏 드실 수 있어요.


무한리필 고기는 삼겹살, 목살, 양념갈비 이렇게 3종류가 나옵니다.


고기가 다 익을 때까지 기다리는 거 넘나 어렵죠... ㅠㅠㅠ 고기가 거의 다 익었을 때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줍니다.


삼겹살이 맛있어서 삼겹살만 3번 더 리필해먹었어요. ㅎㅎ


배터지게 삼겹살을 드시고 싶으신 분은 경희대 통큰무한삼겹에 방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