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동부

[안암 맛집]시원한 냉면 한그릇 서울쌈냉면

by 스티디 2018. 6. 18.

대학교 1학년 때 줄서서 먹었던 기억이 있는 서울쌈냉면입니다. 날씨가 더워져서 시원한 냉면 한그릇이 생각나 또 찾았어요.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좀 한가하네요~


서울쌈냉면 메뉴입니다. 냉면을 시키면 기본으로 숯불에 구운 고기가 나와요.


냉면에 팍팍 뿌려먹을 겨자소스와 식초입니다.


이것은 설탕인가? 아니면 소금인가? 냉면에 소금도 넣어 먹나요?? 신기방기


물과 온육수는 셀프입니다. 언제나올지 모르는 냉면을 기다리다보면 인내심이 한계에 치닫게되죠. 그럴 때에는 온육수를 마시며 마음을 다잡아줍니다.


드디어 시원한 냉면이 나왔네요. 제 친구가 오이를 싫어해서 친구꺼 냉면에 있는 오이도 가져왔어요.


탱탱한 냉면의 면발입니다. 국물도 너무 시원하고 맛있어요!!!


숯불향이 진하게 나는 고기와 함께 냉면을 먹으면 행복이 따로 없습니다. 고기추가가 3,000원이면 가능하니 고기킬러이신 분은 추가해서 드세요~


배고파서 만두도 시켰어요 ㅋㅋㅋ 그런데 냉면 양이 많아서 힘겹게 만두를 꾸역꾸역 먹은 것은 함정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