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동부

시립대 후문 러블티 얼그레이 버블티 강추!

by 스티디 2018. 6. 30.

저는 밥먹고 나서 무언가를 마시고 싶을 때 커피가 아닌 밀크티가 떠오르더라구요. 시립대 후문에 버블티를 파는 곳이 있어서 자주 애용하고 있어요. 저렴한 가격에 달달구리한 버블티가 있는 러블티!


얼그레이 밀크티 미디엄 사이즈를 주로 먹는데 가격이 3,300원이에요. 얼그레이 밀크티 외에도 타로 버블티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저는 밀크티 본연의 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얼그레이 밀크티만 먹어요.



버블티 주문시에 미리 말씀하시면 당도, 얼음양, 펄양 조절이 가능합니다. 러블티에서 판매하는 커피의 로스팅 날짜도 적혀있네요. 여기서 커피는 안마셔봐서 맛이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


러블티 여름 시즌 메뉴인가봐요~ 카라멜몬드, 자바칩민트초코, 꿀꿀바크런치, 오레오러브치노, 썸머토파즈, 로맨틱쇼콜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먹음직스러운게 먹어보고 싶네요.


요즘 처럼 더운 여름엔 시원한 버블티 한 잔 어떠신가요? 저는 마시면 갈증이 더 나는 커피보다 달달하고 부드러운 밀크티를 사랑합니다~


[러블티 휘경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