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동부

[시립대 후문 맛집]회기 마왕족발에서 족발 포장

by 스티디 2018. 6. 30.

이번주에 족발이 땡기더라구요. 기필코 주말에는 족발을 포장해와서 집에서 먹을거라 생각했지요. 그런데 비가 와가지고.... 그래도!!! 족발을 먹으러 우산을 쓰고 밖에 낭낭히 나갔다 왔습니다.


시립대 후문쪽에 있는 마왕족발이에요. 회기역 2번출구에서 나오셔서 횡단보도 건너시면 있습니다.


가게 앞에는 족발성님들이 전시되어 있네요.


회기 마왕족발 메뉴입니다. 저는 뒷족발(소)를 포장했어요. 2명이서 드실 거면 소 사이즈, 3~4명이서 드시는 거면 중이나 대 추천드립니다.


족발의 효능! 족발에는 콜라겐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고 알려져 있죠. 피부에 좋은 콜라겐~ 아무튼 족발은 맛도 좋고 몸에도 좋지요~


마왕족발 홀에서 드시게 되면 SNS 이벤트를 해보세요. 마왕족발을 드시고 SNS에 태그하여 올리시면 소주 혹은 음료수 1병 무료! 


족발을 포장해서 가져오는데 일하시는 분들이 모두 친절하시더라구요.


빗속을 뚫고 다시 집으로 귀환했습니다. 뒷족발(소)인데 양은 적당하네요.


반찬으로는 백김치, 김치, 무채무침, 마늘과 고추, 쌈장, 새우젓이 있습니다.


새우젓에는 깨와 파가 들어가 있어요.


족발과 함께 먹으면 깔끔한 맛이 나는 파무침입니다.


상추랑 깻잎도 족발이랑 같이 싸먹으라고 챙겨주셨네요.


족발을 시키면 쟁반국수가 나올 줄 알았는데 김치칼국수더라구요. ㅠㅠㅠ 아쉽... 막국수가 먹고 싶었는데...


육수를 냄비에 넣고 끓인 후, 물이 끓으면 칼국수 사리를 넣어 좀 더 끓여줍니다.


짝짝짝~ 기대가 됩니다. 이제 족발을 먹어보겠습니다.


우선 에피타이저로 칼국수 흡입! 매콤한게 맛있어요. 육쌈냉면처럼 족발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족발 클로즈업~! 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족발이 좀 퍽퍽하더라구요. 제가 생각한건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족발인데... 아쉽습니다.


주말이니 모처럼 혼맥했습니다. 집에 친구가 준 클라우드 캔맥주가 아직도 많이 남아있네요.. 저희집 놀러오시면 같이 먹을 수 있습니다!!!!! 하하하


저는 족발을 파무침이랑 같이 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혼자 먹어서 다 먹지는 못했습니다. 내일 먹으려구요!!! 


[마왕족발]

주소 : 서울 동대문구 망우로14길 20-3 (우)02496

전화번호 : 02-2244-199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