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동부

[시립대 후문 맛집]동태찌개가 맛있는 학산식당

by 스티디 2018. 7. 2.

회기역에서 2번출구를 통해 건너오시거나 시립대 후문에서 쭉 내려오시면 CU 휘경행복점 옆에 있습니다.


학산식당 내부에는 테이블이 3개 있어요. 바쁜 시간에 오면 자리가 꽉 차있을 듯 합니다.


물은 셀프입니다. 옆에 믹스커피도 있네요. 달달한 믹스커피가 땡기시면 식사하시고 커피를 드시는 것도 좋겠네요.


학산식당 메뉴입니다. 오늘의 찌개라고 해서 매일마다 찌개 메뉴가 다릅니다. 오늘은 순두부찌개, 김치찌개, 동태찌개입니다. 저는 동태찌개를 시켰어요. 가격은 6,000원입니다.


밑반찬은 적당하게 나옵니다.


매콤한 동태찌개와 함께 먹을 야들야들한 밥!


두부와 파가 들어간 매콤한 동태찌개입니다. 동태가 2~3토막 들어가 있어요.


메추리알조림과 파무침입니다. 반찬은 깔끔하면서 맛있었어요.


김치도 오래되지 않아서 시지 않고 좋았습니다. 콩자반은 직접하신 것 같은데 맛있었어요. ㅎㅎㅎ


매콤한 양념이 베인 두부로 한 입~ 여름이라서 땀 뻘뻘 흘리며 먹는 뜨거운 찌개이지만 동태찌개를 포기할 수는 없었어요.



동태살도 탱탱하니 맛있습니다. 


생선을 밖에서는 잘 안먹는데, 학산식당에 오면 동태찌개를 자주 먹게 되네요. ㅎㅎㅎ 그리고 학산식당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세요 ㅋㅋ 나중에는 오새홍볶음면을 먹어볼까 합니다.



[학산식당]

영업시간 : 10:00 ~ 21:00 (일요일 휴무)

주소 : 서울 동대문구 망우로12가길 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