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서부

[신촌 맛집]김덕후의 차돌조 차돌박이와 등심말이 무한리필

by 스티디 2018. 1. 25.

김덕후의 차돌조! 제가 다니는 대학교의 은혜로운 분이 대접해주신 무한차돌등심말이입니다. ㅎㅎㅎ


신촌에 있는 김덕후의 차돌조로 갔습니다.


김덕후의 차돌조 메인메뉴에요. 무한차돌등심말이가 1인당 19,900원인데 이걸 많이 드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이걸 시켰어요. 차돌박이 + 등심말이 + 육계장칼국수 + 덕후초밥이 함께 나오는 무한리필 메뉴입니다.


무한리필로 드실게 아니라면 육회 한접시나 국수를 시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김덕후의 차돌조에서는 점심메뉴도 있네요. 참고바랍니다.


무한리필 메뉴로 같이 나오는 칼칼한 육계장 칼국수에 소주 한잔 마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요즘 술을 안먹는 관계로 패스~


김덕후의 차돌조에서는 앵거스 차돌박이만을 사용한대요. 부드러운 육질과 깊은 풍미가 있다네요. 사실 근데 무한리필이라 맛이고 뭐고 그냥 먹었음. ㅎㅎㅎㅎ


물은 생수가 아닌 보리차가 나옵니다. 구수한 보리차를 오랜만에 마시니 좋네요.


명이나물도 주다니!!! 고기에 명이나물이 최고죠. 그리고 명이나물은 몸에도 좋을 것 같은 느낌 ㅎㅎㅎ 이외에도 상추절임도 같이 나와요.


불판에 숙주가 올라가고~!


차돌박이와 등심말이가 올라갑니다. ㅎㅎㅎ 얇게 썰었기 때문에 금방금방 익어요.


개인당 동치미와 파소스가 나옵니다.


숙주도 익어가고 차돌박이와 등심말이도 익어가네요. 초밥을 만들어 먹어도 되고, 남은 와사비와 함께 먹어도 맛있어요!!!


대접해주신 분 덕분에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