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간식

티몬 슈퍼마트로 생필품 구매

by 스티디 2018. 7. 4.

요즘 너무 날씨가 더워서 밖에 나가기 싫은거 있죠? 그래서 집 밖에서 밥을 사먹지 않고 집에서 요리를 하기위해 티몬 슈퍼마트에서 식료품과 생필품을 구매했어요.


총 3개로 나눠서 택배가 왔네요. 어제 밤 10시 즈음에 주문했는데 오늘 낮 12시에 왔어요. 티몬에서 직접 배송해주는 거라서 빨리 오는 거에요. 물건 주문시 배송받을 시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제가 티몬 슈퍼마트로 주문한 품목은 앞다리살, 종가집 맛김치, 양파, 쪽파, 당근, 참외, 화장지, 맛술, 초고추장, 오리엔탈 드레싱입니다.


냉장보관을 유지해야 하는 제품은 이렇게 따로 아이스포장이 된 상태로 배송이 옵니다. 날씨가 더워 다소 우려가 되었는데 다행입니다. 게다가 티몬에서 배송출발하면 늦어도 5시간 이내로 도착하니 식품이 상할 염려는 없겠죠.


이 재료들만 있으면 거뜬합니다! 이 재료들로 오늘 어떤 요리를 만들었는지는 다른 포스트를 참고해주세요~ ㅎㅎㅎ


수건을 새로 구매했는데 이제 수건을 잘 관리해야겠다는 마음에 울샴푸(중성세제)도 구매했습니다.


오리엔탈 드레싱은 유리병에 들어있는데 깨지지 않도록 뽁뽁이로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맛술과 초고추장!


여름에는 날씨가 더워서 장보러가는 것 조차도 귀찮은데 티몬 슈퍼마트로 식료품을 구매하니 정말 편리해요. 구매금액이 30,000원을 넘으면 무료배송을 해주니 미리 구매할 품목을 적어놔서 한꺼번에 구매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