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동부

[시립대 맛집]오광수산 점심 메뉴 5천원의 행복

by 스티디 2018. 7. 4.

제가 자주 가는(거의 매일 갑니다)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시립대 후문에 있는 오광수산입니다.


여긴 횟집인데 점심에는 점심식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점심 메뉴가 매일매일 달라요. 오늘은 쭈구미볶음이네요.


여기서 제가 먹어본 점심 메뉴는 소불고기, 육개장, 감자탕, 쭈구미볶음, 반계탕, 나물비빔밥, 동태찌개, 닭도리탕입니다. 메뉴가 다양해서 오늘 뭐먹을지 고민이 필요없는 곳이라서 자주가게 되었네요. ㅎㅎㅎ


위 사진처러 좌식 테이블도 있고 의자에 앉는 입석 테이블도 있어요.


오광수산 메뉴입니다. 우럭회, 광어회 등이 있고 식사류로는 회덮밥, 광어초밥, 연어초밥 등이 있습니다.


점심메뉴를 시키면 이렇게 밑반찬이 5개 나옵니다. 정말 푸짐하죠.


청포묵무침도 맛있더라구요. 사실 오광수산 사장님 요리솜씨가 어마어마해서 모든 음식이 다 맛있긴 하지만요.


쭈꾸미 볶음입니다. 충분히 익을 때 까지 끓여줍니다. 여러분 그거 아시나요? 쭈꾸미를 영어로 Baby Octopus라고 한다고 합니다. 아기문어라니 ㅋㅋㅋ


쭈꾸미볶음이 다 익었네요!! 콩나물과 파랑 같이 먹으면 맛있죠 ㅋㅋ


쭈꾸미볶음 국물에 밥을 비벼먹어도 맛있어요!! 쫄깃쫄깃 오동통통한 쭈구미 완전 핵꿀맛탱!! 매콤 쌉싸름한 이 맛이 꿈에도 나올 지경입니다.


내일은 또 어떤 메뉴가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내일을 기대하며 굿나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