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액션,FPS

[플래시게임]아빠와나 게임하기

by 스티디 2018. 7. 8.

[아빠와 나]

동네 아이들을 괴롭히는 게임입니다.

※ 조작법
이동 : 방향키
A : 라이트잽
S : 강한공격


아빠와 나를 플레이 해보겠습니다. 학교에서 컴퓨터 수업 시간에 몰래 했던 기억이 있네요.


아빠와 나 게임의 이름을 영어로는 Dad N Me라고 하네요.


조작키는 간단합니다.  방향키와 A,S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조작키를 이용하여 기술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 아빠와 나 스킬 

칼공격 1 : A+A+S

칼공격 2 : A+A+S+A+A 

콤보 공격 1 : A+A+A+S+S 

콤보 공격 2 : A+A+A+A+S+S+S 

점프 펀치 : (대쉬상태에서) S 연타


아버지가 상당히 마초네요. 동네에 착한 아이들을 괴롭히는 나쁜 아이들을 참교육 시켜주라는 아버지의 명령을 받은 아들입니다. 


일단 이 아이에게는 모래사장 밖으로 모래를 어지럽혀 놓은 죄가 있으니 단벌을 내립니다.


멱살을 잡고 하늘을 보게 해주면서 교육을 시켜줍니다.


주변 사물을 이용하여 나쁜 아이들에게 교육을 해줄 수 있습니다. LPG 가스통을 이용하여 가스 안전 교육을 시전해줍니다.


펑... 가스는 이렇게 무서운 것입니다.


저기 숙주(?)로 보이는 나쁜 아이가 있네요. 조금 쎄보이는 적입니다. 침착하게 참교육을 해줍니다.


분노게이지가 차면 분노상태로 되어 좀 더 쎄지고 이동속도가 증가합니다.


축구공을 이용하여 무단횡단 하려는 아이들을 교육시켜줍니다.


무단횡단은 위험ㅎ....... 으억... (항상 횡단보도를 건널 때에는 좌우를 반드시 살펴줍니다)


무단횡단하지 말라고!!!!!!! 일방통행 도로이지만 역주행하는 나쁜 놈들이 있을 수 있으니 반드시 좌우를 살핍니다!


두발불량이네요. 교육시켜줍니다.


무면허 운전을 하고 있습니다. 교육을 시켜줍니다.......


교육을 시켜주다가 죽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


심심풀이로 할만한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아빠와 나는 상당히 인기많은 게임이에요. 무적편, 외계인편도 있다고 하는데 나중에 올려볼게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