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전략,전술

[플래시게임]풍선 타워디펜스4 게임하기

by 스티디 2018. 7. 9.

[풍선 타워디펜스4]
타워를 건설하여 접근하는 풍선이 지나가지 못하도록 터뜨리는 게임입니다.


풍선 타워디펜스4를 제가 한번 플레이해보겠습니다. 스타크래프트 유즈맵으로 타워디펜스류 게임은 많이 해봤었죠.


일단 비기너 트랙으로 플레이를 해볼게요.


저는 처음이니 이지 모드로 선택하고 플레이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이 너무 어려우면 재미 없잖아요~


타워를 일단 설치합니다. 최대한 도로에 둘러쌓여 있는 위치에 설치하는 것이 공격을 많이 할 수 있는 방법이겠죠? 터렛 설치 후 준비가 되셨다면 우측 하단의 'Start Round' 초록색 버튼을 눌러서 스테이지를 시작합니다.


경험치가 쌓이면 레벨업을 하게 되는데요. 레벨이 오를 때마다 새로운 터렛이나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당연히 터렛을 짓기 위해서는 돈이 필요하죠~ 풍선을 열나게 터뜨려서 돈을 벌겠습니다.


그리고 풍선이 너무 느리게 지나가서 지루하실텐데요. 우측 하단에 'Fast Forward'를 누르고 시면 풍선이 빠르게 지나갑니다. 후다닥 터뜨릴게요~


돈을 버는 즉시 터렛을 설치합니다. 대포 터렛이 좀 갸꿀인 듯해요. 터렛 하나하나 클릭하셔서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니 꼭 업그레이드 해주시구요. 터렛들 최적조합을 이용하여 배치하시면 됩니다.


돈을 열나게 벌어서 터렛을 많이 매입했어요.


누가 이런 터렛 매입했냐아~!


공중을 날아다니는 비행기도 매입했지요오오~~


50라운드까지 다 클리어했어요!!! 오예~~~


다음 트랙도 플레이 해봤습니다. 이미 레벨업이 되어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처음부터 모든 터렛을 설치할 수 있네요. 하지만 돈이 없죠~~~ 풍선을 터뜨려서 돈을 벌어 터렛을 설치하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