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가구,생활용품

이케아 바리에라(VARIERA) 선반으로 정리공간 확보하기

by 스티디 2018. 7. 10.

요즘 집에서 요리한다고 식재료와 식기도구들을 사놓다 보니 수납공간이 좁아졌어요. 그래서 수납공간을 확보하기 위해서 주방 선반을 인터넷으로 구매했습니다. 이케아 바리에라 선반인데요. 이케아까지 갈 시간이 없어서 인터넷으로 구매대행을 했답니다. 배송비는 4,000원... 뜨헉!! 그래도 오고가는 시간과 비용을 생각하면 소량 구매의 경우는 인터넷 구매가 경제적이죠.


전혀 정리되지 않은 싱크대 위 수납공간... 제가 청소와 정리를 좋아하는데 이 수납공간 만큼은 너무나도 정리하고 싶었어요.


오늘 택배가 도착했답니다!! 설레는 마음에 택배박스를 개봉했습니다! 크기는 32x13x16cm입니다.


이케아 제품은 중국에서 만드는군요!! 새로운 사실을 하나 알아갑니다.


나사는 총 6개가 들어있어요. 나사 4개와 나사 2개의 길이가 다르니 주의해주세요!


조립을 하기 위해 설명서를 읽어보았습니다. 4개의 나사는 상판고정부에 삽입하는 것이네요.


나머지 2개 나사는 다른 선반과 연결하여 고정하는 용도로 사용됩니다.


집에 있는 드라이버로 나사를 고정해줍니다. 고정을 빡세게 하지 않으면 선반이 흔들거리니 타이트하게 나사를 조여주세요.


총 4개의 나사를 다 조립하였습니다.


완성쓰~! 하얀색 선반이 너무 예쁘네요. 이케아 제품의 디자인은 심플하면서도 모던해서 딱 제스타일입니다.


수납장에 선반을 깊숙히 넣고 물건들을 정리했어요. 선반이 없을 때보다는 훨씬 깔끔해졌습니다. 이제 나머지 작은 물품들은 수납박스를 이용하여 정리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