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간식

비비고 육개장으로 간단하게 식사 챙겨먹기

by 스티디 2018. 7. 11.

자취를 하면서 주로 제육볶음이나 볶음밥을 해먹게 되는데 똑같은 음식만 먹으면 질리죠~ 그래서 가끔은 다른 음식을 먹고 싶을 때 먹기 위해서 비비고 육개장을 구매했어요. 사실 레토르트 식품은 건강에 좀 안좋을까봐 잘 안먹는데, 가끔씩만 먹으려구요~


500g이고 1~2인분입니다. 개봉하기 전에는 서늘한 곳에 직사광선을 피해서 실온보관해주세요~


든든한 건더기와 직접 우려낸 육수라니!! 기대가 됩니다.


비비고에서 생산되는 사골곰탕, 소고기미역국, 삼계탕, 왕교자 등 여러 종류의 즉석조리 제품이 있어요.


비비고 육개장을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되구요 냄비에다가 가열해도 되요. 저는 냄비에 끓였어요.


육개장에 대파, 토란대, 양지 등의 재료가 들어있나보네요. 벌써부터 침이 고이는 것 무엇?!


비비고 육개장 영양정보입니다. 국물요리다 보니까 나트륨 함량이 좀 많네요. 국물요리는 건강을 위해서 국물은 다 드시지 마시구요~ 건더기 위주로 먹읍시다~


비비고 육개장을 개봉하여 냄비에 넣었습니다. 대파와 양지소고기가 들어있어요!!! 칼칼한 맛이 날 것 같은 매콤하고 진한 국물이 저의 전두엽을 자극하네요.


야채가 좀 부족한 듯 하여 집에 남아 있는 당근을 채썰어 넣었어요. (도대체 이 당근은 언제쯤 다 먹을 수 있을까요...)


후추를 약간 넣어 4~5분 정도 팔팔 끓여주세요.


캬~~ 얼큰한 국물이 쥑입니다. 밥도둑이 따로없어요. 밥이랑 김치와 그리고 비비고 육개장으로 식사를 해결했는데, 심심하지 않고 딱 좋았습니다. 요리하기 귀찮을 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