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간식

[GS25 도시락 예약주문]편의점에서도 주문한다! 치킨몬스터도시락 주문해봤어요.

by 스티디 2018. 8. 8.

중복 때 치킨몬스터도시락 할인쿠폰을 얻어서 오늘 한번 사용해봤어요. 편의점 가서 그냥 사용하는 건 줄 알았는데 미리 예약을 하고 사용하는 거예요. 미리 2~3일 전에 주문해서 내가 정한 시간에 편의점에 가면 내가 주문한 도시락이 똭!


GS편의점 도시락 예약주문을 하려면 나만의 냉장고 어플이 있어야해요. 저는 치킨몬스터도시락을 주문해보려고 합니다. 가격은 4,500원이네요.


주문을 진행하시면서 찾아가실 날짜와 시간을 정해주세요. 보통 당일 신청하면 이틀 후에 찾을 수 있더라구요. 현재 치킨몬스터도시락은 밀키스캔 250ml를 덤으로 주네요.


주문하시면 요렇게 기프티콘처럼 바코드가 생성됩니다. 시간 맞춰서 수령장소에 해당하는 편의점가서 찾으시면 됩니다.


주문도시락을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치킨몬스터 도시락은 1058 Kcal입니다. 다른 도시락처럼 전자레인지에 돌려야합니다. 반찬용기는 빼고 전자렌지를 돌려주세요.


국가보훈처와 협약하여 우리나라를 지켜주신 위인분들의 스티커를 위처럼 붙여놨네요. 기억하겠습니다!!


위생장갑도 들어있어요. 저는 젓가락으로 먹을 것이기 때문에 쓰레기 버리는 용도로 사용했습니다.


집에 전자레인지도 없고, 플라스틱 용기에 뜨거운 음식이 닿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프라이팬으로 음식을 조리해서 따로 그릇에 담았어요. 샐러드는 도시락에 포함되어 있는 것은 아니고 집에 있던 거에요!!


볶음밥은 살짝 매콤합니다. 밥알은 속이 텅텅 빈 느낌이에요. 


왼쪽은 콘치즈입니다. 콘치즈는 맛없기 힘들죠?? 작은 튀김 두 개는 먹기 전에 감자튀김인 줄 알았는데 닭강정이었어요.


닭다리 큰 놈이 하나 들어있는데 프라이팬으로 데우다가 좀 탔네요 ㅠㅠㅠ 도시락의 한계로 튀김옷이 바삭바삭하지는 않지만 그냥 먹을만 했습니다.


치킨무와 매쉬 포테이토입니다. 매쉬 포테이토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샐러드는 아까도 말했듯이 집에 있던 겁니다. 도시락에 포함된 음식이 아니에요.


문제의 스파게티면... 치킨 양념맛이 나는 듯한 면요리인데 엄청 맵습니다. 불닭볶음면의 2/3 정도의 매움입니다.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절대로 드시지마세요 ㅠㅠ 죽습니다.


치킨에 탄산음료가 빠질 수 없죠. 밀키스로 깔끔하게 마무리했네요. 치킨몬스터도시락의 전체적인 평은 쏘쏘입니다. 큰 닭다리 하나가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전체적으로 퀄리티에 비해 가격이 좀 비싼 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