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59쌀피자 메뉴 알아보기

by 스티디 2018. 8. 16.

저렴하고 가성비 킹인 오구쌀피자! 배달은 안되지만 포장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59쌀피자의 메뉴를 알아볼게요.


59쌀피자 새로나온 메뉴라네요. 반미터피자는 1타 4피! 1판에 4가지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제가 좋아하는 59쌀피자 메뉴들을 몇가지 소개해드릴게요.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입니다. 베이컨과 포테이토가 들어가 있는 피자입니다. 


오구쌀피자의 콤비네이션 피자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피자죠. 제가 올리브를 좋아하는데 콤비네이션 피자에는 올리브가 들어가 있죠. ㅎㅎㅎ 어렸을 때는 올리브를 타이어라고 불렀던 기억이 나네요.


페퍼로니 피자입니다. 페퍼로니 피자는 맥주와 함께 먹을 때 그 진가가 발휘되는 피자예요. 짭쪼름한 맛이 맥주랑 잘 어울리거든요.


요즘은 불고기피자보다는 포테이토 피자가 더 인기가 많은 거 같아요.


바이트골드 피자입니다! 피자의 가장자리가 바이트로 있어요. 보통 피자 빵조각은 드시지 않고 버리시는 분들이 있는데, 바이트골드 피자를 드시면 남김없이 드시게 될 것입니다.


59쌀피자 더블바베큐 피자입니다. 바베큐 치킨과 통새우의 조합! 믿고 먹는 조합이죠.


사이드메뉴로는 치즈오븐스파게티가 있습니다.


치킨 앤 피자! 피자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 치킨텐더입니다. 8조각에 6,000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