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간식

솔직 리뷰! 선키스트 레몬워터

by 스티디 2018. 8. 20.

세무사 시험 보러 갈 때 마실만한 달달한 음료를 사러 GS편의점에 갔더리 썬키스트 레몬워터가 1+1 행사상품이더라구요. 그래서 덥썩 사왔습니다.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사실 비타민C를 알약으로 복용하고 있어서 딱히 필요는 없었는데, 제가 신맛이 나는 음료를 좋아해서 사온거예요. ㅎㅎㅎㅎ


레몬워터는 500ml입니다. 

레몬향이 나는 탄산음료는 아니구요. 물에 레모나를 탄 것 같은 맛입니다. 입가심하기에 좋은 음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