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동부

[시립대 맛집]양이 푸짐한 땡초곱창

by 스티디 2018. 8. 27.

오랜만에 땡초곱창을 방문했어요. 양이 많기로 유명한 시립대 후문에 있는 곱창집입니다.


포장해서 먹으려고 대기하는 사람들도 있네요. 저희는 가게에서 먹기로 했어요.


땡초곱창 메뉴입니다. 저희 네명은 야채곱창 2인분과 알곱창 1인분을 시켰어요. 양 생각보다 많아서 인원대로 시키면 남더라구요. 그리고 공기밥을 판매하지 않아서 밥은 따로 가져오셔야해요.


마늘과 고추, 초고추장, 상추가 기본적으로 나옵니다.


곱창을 시킬 때 사장님께서 맵게 먹을거냐고 물어보시는데, 맵게 해달라고 하세요~ 그렇기 많이 매운게 아니라서 먹을만 하답니다. 


야들야들하고 쫄깃쫄깃한 곱창!!! 군침이 돕니다. 곱창을 자주 안먹으려고 하는데, 곱창을 끊을 수가 없네요.


매콤한 맛이 당면에 다 들어가있어요. 그래서 진짜 맛있답니다. 저는 당면을 별로 안좋아하는 편인데 곱창과 함께 먹는 당면은 진짜 맛있어요.


쫄깃쫄깃한 떡도 빼놓을 수 없겠죠. 맥주도 같이 먹으면 좋았을텐데 어제 맥주를 마셔서 오늘은 별로 안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콜라랑 먹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