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설빙 메뉴 소개

by 스티디 2018. 8. 29.

설빙 메뉴입니다!! 요즘처럼 더운 여름에는 커피보다는 시원한 빙수가 생각납니다. 빙수하면 생각나는 설빙! 설빙의 메뉴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인절미마카롱설빙과 딸기마카롱설빙은 새로 나온 메뉴입니다! 빙수위에 맛있는 마카롱이 있네요.


메론 좋아하시는 분들은 리얼통통메론이나 요거통텅메론 드셔보세요 ㅎㅎ


저는 녹차성애자라 리얼그린티설빙을 좋아한답니다. 초코브라우니설빙도 많이 찾으시는 메뉴죠. 티라미수설빙도 맛있어요!!


망고치즈는 아이스크림도 있을정도로 최고의 조합이죠. 설빙에서 만날 수 있는 애플망고치즈설빙!


설빙에는 빙수말고도 커피, 음료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딸기마카롱스무디가 새로 나왔네요.


봄에는 딸기죠. 베리베리요거트스무디와 딸기라떼가 맛있어보이네요.


커피를 못드시는 분들에게는 우엉차나 홍차그린티와 같은 차 종류를 추천드립니다.


통통유자차도 먹어봤었는데 괜찮았었어요!! 스무디도 있네요~ 설빙에는 없는게 없어~


바닐라라떼, 카푸치노, 카페라떼, 아메리카노 등과 같은 커피 종류도 있습니다.


애플망고에이드, 허니자몽에이드, 생생레몬에이드 등의 에이드 종류와  산딸기 오미차도 있습니다. 오미차도 있는지는 저도 몰랐네요!!


그 외에 소개해드리지 않은 설빙 메뉴는 설빙 홈페이지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