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롯데리아 메뉴

by 스티디 2020. 1. 15.

롯데리아 메뉴 알아볼게요. 햄버거를 먹으러 자주 가는 곳인데요. 점심에 자주 가요. ㅎㅎ

 

롯데리에 신메뉴가 나왔어요!! 야채라이스불고기버거인데요. 예전에 롯데리아에서 라이스버거 드셔보셨나요?! 추억 돋네요. ㅎㅎ

 

롯데리아 메뉴로 소개해드릴 음식!! 버거세트입니다. 와규 에디션 세트, 더블X2 세트, 새우버거 세트, 치킨버거 세트, 티렉스 버거 세트, AZ버거 세트, 클래식 치즈버거 세트가 있어요. 한우고기 패티가 들어 있는 한우연인팩과 한우불고기 콤보도 롯리에서 많이 먹는 메뉴죠.

 

 

한우불고기 세트, 한우명품팩,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 세트, 원조빅불 세트, 핫크리스피버거세트, 데리버거세트, 불고기버거 세트가 있는데요. 솔직히 롯데리아의 불고기버거는 다른 햄버거 패스트푸드점이 감히 따라올 수가 없는 것 같아요.

 

 

롯데리아 치킨 세트 메뉴!! 패밀리팩, 치킨풀팩, 치킨하프팩, 순살치킨 풀팩, 순살치킨 하프팩이 있어요.

 

세트 말고 단품으로도 햄버거를 먹을 수 있어요. 티렉스 버거 먹어보고 싶네요. 새우버거도 맛있다면서요?!

 

저렴하면서 맛있는 데리버거!! 강추 ㅎㅎㅎ

 

롯데리아에서는 치킨은 조각으로도 판매하는데요. 치킨휠레 4조각, 화이어윙 2조각, 화이어윙 4조각, 치킨 1조각, 치킨 휠레 2조각이 있어요.

 

디저트 메뉴로는 지파이 히바네로, 지파이 고소한맛이 있어요. 대만 타이베이에서 먹었던 지파이가 생각나에요!! 그리고 치킨 너겟, 롱 치즈스틱, 콘샐러드, 선데이 아이스크림 등이 있어요. 롯데리아 메뉴 중에서 롱 치즈스틱도 인기가 많은 제품이죠.

 

그리고 롯데리아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있는 양념감자!! 쉑쉑치킨(칠리, 치즈, 어니언)도 있네요!! 치즈스틱도 있고요!!! ㅎㅎ

 

롯데리아에 음료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아이스티, 아이스 아메리카노, 핫초코, 오렌지주스, 우유, 사이다, 콜라 등이 있지요.

 

롯데리아의 밀크쉐이크(밀크셰이크)도 참 맛있는데요. 딸기맛, 초코맛, 바닐라맛 이렇게 세 종류가 있어요!! 밀크쉐이크 적극 추천!! ㅎㅎㅎ 롯리의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괜찮대요 ㅎㅎ

 

햄버거 먹으러 롯데리아 긔긔!! 제가 소개해드리지 못한 메뉴들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http://www.lotteria.com/menu/Menu_All.as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