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서브웨이 메뉴 소개 및 추천

by 스티디 2020. 1. 17.

서브웨이 메뉴 소개

 

서브웨이!! 지하철!!! 내 맘대로 재료를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 전문점이죠!! 전국에 많은 매장이 있는데요. 서울에는 가산디지털단지점, 가양역점, 가재울점, 강남구청역점, 강남역점, 건대로데오점, 건대입구점, 경복궁점, 경희대점, 고덕역점, 군자역점, 낙성대역점, 남영역점, 마포점, 마포구청점, 뚝섬유원지역점 등 많이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서브웨이 샌드위치 메뉴를 소개해드릴건데요. 맛있는 메뉴도 하나씩 추천해드리려고요!! 먼저 서브웨이 신메뉴입니다!! 슈림프와 쉬림프 아보카도가 새로 나왔지요!!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이탈리안 비엠티 샌드위치!! 에그마요도 맛있대요. ㅎㅎㅎ

 

비엘티도 인기 많은 서브웨이 메뉴 중 하나죠. 비엘티는 베이컨, 치즈가 들어있는 샌드위치예요. 미트볼도 맛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먹어보지는 않았어요.

 

아보카도를 좋아하신다면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 추천!! 담백한 터키와 바삭한 베이컨이 들어 있어요!! 아보카드도 들어 있고요 ㅎㅎ

 

그 외에 다양한 종류의 서브웨이 샌드위치가 있답니다.

 

서브웨이 샌드위치 체인점의 최대 장점!! 내 맘대로 재료와 소스를 선택할 수 있다는 건데요. 치즈는 아메리칸 치즈, 슈레드 치즈, 모짜렐라 치즈 중에서 선택하고요. 서브웨이 빵 종류는 하티, 위트, 허니오트, 파마산 오레가노, 플랫 브레드, 화이트가 있어요.

 

에그마요, 페퍼로니, 베이컨, 더블 치즈, 오믈렛, 아보카도, 베이컨 비츠를 추가 할 수 있어요. 야채는 양상추, 토마토, 오이, 피망, 양파, 피클, 올리브, 할라피뇨에서 선택하면 되시고요!! 

 

소스는 머스타드, 사우젼 아일랜드, 이탈리안 드레싱, 레드와인 식초, 스위트 어니언, 허니 머스타드, 스위트 칠리, 스모크 바비큐, 랜치, 마요네즈, 핫 칠리, 사우스 웨스트, 홀스레디쉬, 올리브 오일, 소금, 후추가 있어요.

 

제가 소개해드리지 않은 서브웨이 메뉴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브웨이 메뉴: http://subway.co.kr/sandwich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