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서부

관악 봉천역 맛집 '봉이돈까스&냉모밀우동' 치즈돈가스 강력 추천

by 스티디 2020. 1. 19.

봉천역에 돈까스로 유명한 곳이 있다고 해서 방문!!

봉이돈까스&냉모밀우동이라는 곳인데요.

배달도 가능한 봉천역 근처 맛집이에요.

주말에도 사람들로 장사진을 이루던 곳... ㅎㅎ

 

봉이돈까스 메뉴.

치즈돈까스, 양념치즈돈까스, 매운치즈돈까스, 봉이 돈까스, 양념돈가스, 날개없는 치킨까스, 생선까스, 봉이 모듬, 냉모밀, 유부 우동 등이 있는데요. 저는 치즈 돈까스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8,500원으로 저렴합니다. ㅎㅎ

 

 

치즈돈까쓰!! 갈색 돈가스 소스가 취향저격이네요.

밥과 샐러드가 함께 나오고요. 치즈가 듬뿍 들어 있는 치즈돈까스입니다.

 

봉천역 맛집 '봉이돈까스'의 돈가스는 추억의 분식집 스타일이에요.

치즈도 쭉쭉 늘어나고 맛있어요.

 

우동 국물도 한 모금 ㅎㅎ

 

깍두기도 맛있어요. ㅎㅎ

 

관악구에 있는 봉이돈까스!!

봉천역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여기 한 번 가보고 나서는

자주 가는 단골 맛집으로 정했습니다.

 

봉천동 봉이돈까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