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징기스 메뉴

by 스티디 2020. 1. 20.

징기스 메뉴. 양갈비와 양고기가 유명한 맛집이죠. 징기스칸 양갈비를 먹으러 자주 가는 곳인데요. 징기스 메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어린양의 어깨 갈비 요리인 징기스칸 양갈비. 징기스 메뉴 중에서 대표적인 요리라고 할 수 있는데요. 양고기의 최고급 부위를 사용하여 육질이 부드럽고 연한 느낌이 특징이에요.

 

징기스칸 양고기는 목등심과 갈비살이 있는데요. 목등심은 어린양의 어깨 위쪽 부위 살코기입니다. 기름기가 적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에요. 징기스칸 양고기 갈비살은 어린양의 어깨 갈비 밑부분의 살코키입니다.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부위예요.

 

징기스 메뉴 중에서 하나인 징기스칸 약늑간살!! 갈비뼈 사이에 있는 부위인데요. 쫄깃하며 술안주로 좋은 부위예요.

 

양고기의 다양한 부위를 맛보고 싶다면 징기스 메뉴 중에서 징기스칸 모듬을 주문해보세요. 양갈비 한대, 양고기 140g, 양늑간살 130g으로 구성된 메뉴입니다. 저는 징기스칸 모듬 메뉴를 추천드립니다!! ㅎㅎ

 

징기스 식사 메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양보신 전골은 양고기의 여러 부위를 넣어서 끓인 전골이에요. 진한 육수와 양고기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양된장찌개는 양갈비 한 대가 통째로 들어간 된장찌개예요. 이것도 맛있을 것 같네요.

 

양고기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 냉모밀!! 여름에 먹으면 맛있겠네요!! ㅎㅎ

 

 

징기스 메뉴 중에서 대표적인 것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징기스의 다른 메뉴들은 징기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genghis.kr/page_mMeP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