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서부

신림 국수 맛집 '막불감동' 막국수와 만두 존맛탱이로소이다

by 스티디 2020. 1. 25.

신림역 근처에 있는 막국수 맛집

'막불감동'에 방문했습니다.

동치미막쌈, 얼크니 칼국수, 메밀새우교자 등

깔끔하면서 맛있는 음식들이 있는 곳이에요.

 

'막불감동'에서는 생수가 아닌 

따듯한 육수를 주네요. ㅎㅎ

 

동치미막쌈, 새우만두를 주문했습니다.

동치미 육수에 메밀 국수를 넣은 동치미막쌈.

깔끔한 맛이 일품이에요!!

 

동치미는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그런지 정성이 가득한 맛이에요.

숯불에 구운 고기도 존맛탱!! 

 

만두 안에는 새우가 들어 있어요!!

완전 혜자스러워요 ㅋㅋㅋㅋ

만두는 포장도 가능합니다.

 

식초간장에 고춧가루 팍팍 넣고

만두를 여기에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

 

겨울이든 여름이든

동치미 국수는 언제든 좋네요.

 

 

신림 맛집 막불감동!!!

만두가 맛있어서 포장해왔어요 ㅋㅋㅋ

야식으루 먹어야지이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