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서부

신림 혼밥 맛집 '신림국수'에서 바지락칼국수와 찐만두

by 스티디 2020. 1. 30.

점심에 혼자서 뭘 먹을까 생각하다가

근처에 있는 신림 혼밥 맛집 '신림국수'에 갔습니다.

추운 날에는 뜨끈한 국수 한 그릇이 절로 생각나요.

 

비교적 저렴한 가격의 메뉴들.

멸치국수, 비빔국수, 얼큰해장라면 등이 3~4천 원입니다.

바지락칼국수, 들깨칼국수도 보이고

김치볶음밥, 야채비빔밥, 김밥 등 밥 종류도 있어요.

 

제육덮밥, 떡만두국, 카레덮밥도 ㅎㅎ

사이드 메뉴로는 찐만두, 떡볶이가 있습니다.

 

김치, 단무지는 셀프!!

요즘은 반찬을 셀프로 가져다 먹는

식당이 많아요.

가격이 저렴하니까 그러려니 합니다.

 

 

신림 맛집 '신림국수'

점심을 먹기에는

이른 시간이라 조용하네요.

 

바지락칼국수가 먼저 나왔습니다.

바지락이 들어 있어서 국물이 개운해요.

 

그냥 먹기에는 밍밍한 듯 하여

양념장을 좀 넣어서 먹었어요.

그랬더니 먹을만 하네요. ㅎㅎ

 

 

찐만두를 주문하면

갈비만두, 김치만두, 고기만두가 나와요.

만두도 맛있습니다.

 

신림 혼밥 맛집 '신림국수'

간단하게 점심식사 하기에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