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서부

신림 삼계탕 맛집 '지리산삼계탕' 보신탕도 있어요

by 스티디 2020. 2. 12.

요즘 체력이 딸리는 거 같아서

몸보신하러 신림 삼계탕 맛집인

지리산삼계탕에 갔어요.

 

지리산삼계탕은 역시 삼계탕이 메인 메뉴고요.

녹두삼계탕, 들깨삼계탕, 전복삼계탕이 있어요.

보신탕도 있고.... ㅎㅎ

몸보신에 좋은 건 다 있네요.

 

 

매장이 진짜 넓죠.

단체 모임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

다같이 몸보신 하즈아~

 

 

저는 삼계탕 한 그릇 주문했어요.

 

반찬은 김치, 깍두기, 부추무침, 고추, 양파가 나와요.

깍두기 존맛탱 ㅎㅎㅎ

 

삼계탕이 나왔어요.

가격이 13,000원인데

일단 가격은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신림 삼계탕 맛집

지리산 삼계탕의 닭고기는

진짜 부드러웠어요.

입안에서 살살 녹는 듯한 느낌!!

신림 맛집 지리산삼계탕에서

점심식사로 한 끼 하시는 건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