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뚜레쥬르 영업시간

by 스티디 2020. 2. 13.

여러분들께서는 빵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가끔 간식으로 빵을 먹는데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뚜레쥬르 영업시간 찾는 법 알려드릴게요.

뚜레쥬르는 카페구월로데오, 구미형곡점, 위례아이파크, 울산 매곡, 

미가서창, 서울역KDB타워, 광주경안점, 세종소담점, 밀양미리벌점 등

전국에 여러 매장이 있어요.

 

뚜레쥬르 홈페이지 매장안내에서 

뚜레주르 영업시간을 찾아보려고 하는데

주소, 전화번호만 나오더라고요. ㅠㅠ

 

뚜레쥬르 광주터미널점도

전화번호하고 주소만 나와있지

영업시간이 나와있지 않았어요.

 

상세보기에도 나와있지 않네요!!

 

뚜레쥬르 영업시간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직접 매장에 전화해볼 수도 있는데요.

 

그 전에!!!

 

네이버 지도, 다음 지도에

해당 뚜레주르 매장을 검색하시면

영업시간이 나와있는 매장도 있어요.

 

뚜레쥬르 신림역점을

네이버 지도에 검색했는데요.

이렇게 뚜레쥬르 신림역점의

영업시간이 나오네요. ㅎㅎ

 

뚜레쥬르 영업시간을 확인하시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네이버지도 혹은 다음지도를 통해서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