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롯데리아 메뉴

by 스티디 2018. 1. 29.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롯데리아입니다. 어렸을 때 많이 먹어서 가끔 롯데리아의 불고기버거 맛이 생각나더라구요. 자 그러면 롯데리아 메뉴를 소개해드릴게요.


롯데리아에 새로운 버거가 많이 나왔네요. 통살치킨버거, 모짜새우버거, AZ버거, 와규 머쉬룸버거, 와규오리지널버거, 클래식 치즈버거. 우와... 맛있어 보이네요.


한우불고기버거도 맛있어보이는데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ㅋㅋㅋ 치즈를 좋아하는 분들은 모짜렐라 인더버거가 딱이겠네요. 모짜렐라 인더버거는 다소 단조로울 수 있으니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 버거가 좋을 것 같아요. 그 외에 빅불버거, 핫크리스피버거, 데리버거가 있네요.


새우버거와 불고기버거는 롯데리아에서 꾸준히 많이 나가는 메뉴죠. 롯데리아의 치킨은 어렸을 때 먹어본 적이 있는데 바삭하고 매콤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패밀리팩, 치킨풀팩, 치킨하프팩, 순살치킨 풀팩, 순살치킨 하프팩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치킨휠레, 화이어윙도 있고 치킨 1조각도 판매합니다. 가격은 좀 비싼듯하네요. 롯데리아의 디저트로는 맥앤치즈, 치킨너겟 ,토네이도(돼지바)가 있습니다.


롯데리아하면 치즈스틱과 양념감자죠. 쉑쉑치킨이라는 것도 생겼네요. 칠리맛, 치즈맛, 어니언맛이 있으니 취향에따라 드셔보심이 ㅎㅎㅎ 느끼함을 달래줄 선데이아이스크림!


오징어링, 내추럴치즈스틱, 포테이토가 있고, 아이스크림으로는 토네이도(초코쿠키, 녹차, 스트로베리)와 소프트콘, 마블 소프트콘이 있습니다.ㄷ


음료수로는 오렌지주스, 망고피치, 스파클링 아이스티, 콜라, 우유, 사이다, 콜라, 밀크쉐이크 딸기, 밀크쉐이크 초코가 있습니다.


저는 밀크쉐이크 중에서는 바닐라맛을 좋아합니다. 그외에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레몬에이드도 있습니다.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