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경기도

[일산 맛집]일본라멘 전문점 멘부

by 스티디 2018. 3. 11.

매우 친한 분의 초대로 저번주 일요일에 일산을 방문했습니다. 일산은 몇번 와봤었는데 한적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어요. 분위기 뿜뿜! 만나서 점심으로 백석역 근처에 있는 멘부에서 라멘을 먹었습니다.


한국인 입맛에 맞춘 도쿄 스타일의 일본라멘!! 그래서 매운맛 라멘이 있어요. 멘부에서는 라멘뿐만 아니라 덮밥(동)도 맛볼 수 있어요.


가게 내부는 일본 냄새가 물씬~ 마네키네코가 반겨주네요. 하하하


저는 전날에 술을 마셔서 해장을 위해 카라이 라멘을 먹었습니다. 기본적인 돈코츠 라멘도 있고 미소라멘, 오야꼬동, 가츠동, 가라아게동, 에비동 등등 메뉴가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로는 치킨가라아게와 일본식 교자, 왕새우 튀김이 있습니다.


밑반찬으로 김치도 나오네요. ㅎㅎ


뜨끈뜨근한 미소시루도 함께~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빨간맛 라멘!! 빠빠빠빠빠빨간맛!


라멘 계란과 차슈가 들어가 있어요. 국물과 면 모두 완벽했습니다!! 진한 국물 맛이 최고였어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차슈가 그냥 삼겹살 구운 느낌이라는 것 ㅠㅠㅠ 라멘에 들어가는 차슈라 함은 불맛이 나고 두꺼운게 특징인데... 그거 빼곤 다 좋았습니다.


가츠동은 간도 적당하고 맛있었어요.


일본식 교자! 겉은 바삭, 안은 촉촉!!


간장과 타르타르 소스 중 마음에 드는 소스에 찍어 먹으면 되요.


식사 후 찾은 고양종합터미널에 있는 카페베르에 왔습니다. 아아메 한잔과 바나나 케이크!


많은 사람들이 분주하게 이동하는 터미널에 어울리지 않게 카페베르의 분위기는 고급스럽고 우아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