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본죽 메뉴 소개

by 스티디 2018. 4. 26.

오늘은 본죽 메뉴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입맛이 없거나 몸이 아플 때 죽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사실 저는 예전에 죽을 먹고 체한 적이 있어서 죽을 못먹어요... ㅠㅠ 그렇지만 본죽 메뉴를 소개해드릴게요~


본죽 보양한상 메뉴입니다. 한그릇 뚝딱하면 기운을 차릴 수 있는 전복죽, 전복내장죽 등이 있어요.


별식한상으로는 시래기바지락죽, 불짬뽕죽이 있어요. 밍밍한 맛을 싫어하신다면 짬뽕죽도 괜찮겠네요.



육개장죽, 매생이굴죽, 낙지김치죽, 불낙죽도 있네요.




바다영양한상! 해산물이 들어간 본죽 메뉴에요. 붉은대게다리살죽, 특해물죽, 특버섯굴죽.


땅의영양한상! 쇠고기야채죽, 쇠고기버섯죽, 한우사골 야채죽이 있어요.



저는 전통한상 죽이 맛있어보이네요. 단호박죽이랑 동지팥죽!!! 팥죽은 제가 먹을 수 있거든요!!



아이들을 위한 베이비본죽! 전복양송이죽, 한우야채죽, 한우단호박죽이 있어요.



베비이본죽은 후기이유식입니다.



아침에 학교가거나 출근할 때 통단팥죽이나 꿀호박죽 드세용~ 죽과 함께 곁들일 본쇠고기장조림, 본메추리알쇠고기장조림, 본오징어초무침도 있어요.



본죽에서 음료수도 파는지 몰랐네요. 본죽에서는 오미자, 석류, 매실 음료를 판매하고 있어요.


선물용으로도 괜찮을만한 진짜배즙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