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스티디 아침 챙겨먹기 프로젝트

by 스티디 2018. 6. 30.

스티디의 아침 챙겨먹기 프로젝트! 방학이라 학교 학생식당에서 아침식사 운영을 안한대요. 그래서 집에서 어쩔 수 없이 아침을 챙겨먹고 있어요. 수험생이라 아침에 일찍일어나니까 아침을 안챙겨먹으면 배가 넘 고파요.


첫번째로 만들어 먹은 것은 미역국! 미역을 참기름 넣고 볶아서 만들면 되더라구요. 미역국 생각보다 간단해요 ㅋㅋㅋㅋㅋ 여기에 소고기를 넣으면 더 맛있겠다는 생각.


다음은 BLT 샌드위치! 사실 베이컨을 넣어야 완전한 BLT 샌드위치인데 햄을 넣었어요. 베이컨이랑 햄 중에 무엇을 살까 고민하다가 샌드위치 외에도 볶음밥에도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햄을 구매했습니다.


이제 다음으로 뭘 만들어 먹을지 고민이네요. 계속 이것들만 만들어먹으면 질리잖아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