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홍콩반점 메뉴

by 스티디 2018. 1. 30.

짬뽕으로 유명한 홍콩반점 0410입니다. 백종원의 시리즈 중 하나죠. 홍콩반점 메뉴를 살펴볼까요?

청양고추의 매운맛이 들어간 고추짬뽕이 새로나왔네요. 저는 매운거를 잘못먹어서 도전해볼 엄두가 안나네요.


짜장면도 남녀노소 누구나 다 즐기는 음식이죠. 탕수육도 마찬가지구요.


고추짬뽕밥과 짬뽕밥도 있네요. 짬뽕밥은 소주나 고량주랑 같이먹어도 잘 어울릴 듯 합니다.


짜장밥과 볶음짬뽕도 있어요. 왜이렇게 홍콩반점에는 맛있는 메뉴가 많죠?


군만두와 쟁반짜장도 있어요.


깐풍기도 있네요. 냉짬뽕은 여름한정메뉴입니다.


차가면도 여름한정메뉴입니다.


홍콩반점 세트메뉴도 있습니다. 짬뽕+짜장면+탕수육 세트와 볶음짬뽕+탕수육 세트가 있습니다.


혼자 먹을 때는 짬뽕+군만두반접시 혹은 짜장면+군만두반접시를 시켜먹는 것도 좋겠네요.


쟁반짜장+깐풍기 세트와 쟁반짜장+ 홍콩꽃빵 세트입니다.


짬뽕(보통), 탕수육(소) 세트도 있습니다.


이 글을 쓰고나니 배고파졌습니다. 어제 짜장면을 먹었는데 또 먹고싶어졌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