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시립대학교에 생긴 무인카페 미니빈!

by 스티디 2020. 5. 26.

서울시립대학교 학생회관 1층에 무인카페 미니빈이 생겼습니다!! 학생식당에서 밥 먹고 나오다가 발견했어요. 사람들이 줄서있더라구요. 호기심에 커피 한 잔 후식으로 땡겼습니다.


미니빈 124호점이래요. 사람이 없는 무인카페입니다. 사실상 고오급 커피자판기 ㅎㅎ


커피를 주문하시면 옆에서 컵이 나오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의 아이스 커피를 시키셨으면 얼음도 나옵니다. 



그리고 컵을 음료투출구에 위치시키면 커피가 나와요. 아메리카노 1,000원이고 핫쵸코가 1,500원이었어요.


단점은 시간이 좀 오래걸린다는 점이에요. 카페처럼 앉아서 기다릴 수 도 없고... 저는 그냥 학교 내에 있는 카페 이용할래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