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간식

인터넷 반찬배달 유기농인생의 더순대 카페에서 주문했어요

by 스티디 2020. 5. 21.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조금 귀찮긴 하지만 집에서 밥을 해먹고 있는데요.

이것저것 반찬하는 것이 좀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유기농인생의 더순대 카페에서

가정식반찬 배달 주문해서 먹었어요.

인터넷으로 주문할 수 있어서 정말 간편

 

매 주마다 반찬 구성이 달라지는 것 같은데요.

이번주 유기농인생의 더순대 반찬 배달 구성은 매콤 코다리 무조림, 

오이 무침, 곤약 어묵탕, 견과류 멸치볶음 등입니다.

 

 

플라스틱 통에 들어 있는데요.

프라이팬에 올려서 달달 볶아주면 돼요.

생일에 먹는 잡채... .ㅎㅎ

 

먹을 양만 적당히 덜어서 데워 먹었어요.

이렇게 집에서도 유기농인생의 더순대 카페에서

가정식반찬배달을 주문해서 식사를 해결할 수 있으니 좋네요.

1인 가구에서는 이렇게 인터넷으로 반찬 주문해서 먹으면 딱!!

 

멸치볶음은 그냥 먹어도 돼요 ㅎㅎㅎ

견과류가 들어 있어서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오이무침도 새콤하니 맛있어요!!

유기농인생의 더순대에서 가정식반찬배달 인터넷 주문해서

간편하게 식사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