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서부

영등포 보쌈 맛집 삼해집 굴보쌈 맛있어요

by 스티디 2020. 5. 22.

주말에 친구와 함께 영등포 보쌈 맛집 삼해집에 방문했어요. 예약석 100석이나 완비되어 있는 단체 모임 하기에 좋은 곳인데요. 매장 규모가 엄청 크긴 하더군요. 게다가 KBS VJ특공대에서도 방송된 곳인데요. VJ특공대 덤덤덤열전 2013년 9월 27일 방송분을 보면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영등포 보쌈 맛집 삼해집의 메뉴입니다. 굴보쌈, 오징어보쌈, 쭈꾸미볶음, 한방족발, 닭볶음탕, 감자탕, 오징어볶음, 쭈꾸미볶음, 뼈해장국, 홍어, 묵은지, 새우, 새우튀김, 굴계란찜 등의 메뉴가 있어요. 정말 맛있겠네요!! 

 

 

앞치마도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새우튀김은 술안주로 좋겠네요. 

 

 

삼해집 영등포 보쌈 맛집은 1층뿐만 아니라 2층에도 좌석이 있는데요. 2층은 자리가 더 좋아요 ㅋㅋㅋ 자리가 진짜 넓으니까 회사 단체로 회식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영등포 보쌈 맛집 삼해집의 기본 반찬들입니다. 오뎅볶음, 계란찜, 콩나물 등이 나오는데요. 쌈야채로는 상추, 배추가 나옵니다. 상추가 싱싱하네요. 팔딱팔딱 뛰는 것 같아요 .

 

 

그리고 두부김치가 나오는데요. 막걸리 안주로 최고죠. ㅎㅎㅎ 낮에 마시는 막걸리가 그렇게 맛있는데.... ㅎㅎ

 

 

새우젓, 쌈장, 마늘은 기본!! 보쌈 먹을 때 빠져서는 안되는 것들이죠. 보쌈은 언제 나오려나.... 얼른 밥 먹고 타임스퀘어 구경하러 가고 싶단 말이에요. ㅎㅎ

 

 

우와!! 굴보쌈을 주문했는데 감자탕도 나오네요??! 감자탕이 서비스라니 완전 혜자스러운 구성인데요. 이것도 소주 안주로 최고죠. ㅎㅎㅎ

 

 

영등포 보쌈 맛집 삼해집에서 먹은 굴보쌈!! 잘 삶아진 돼지고기와 싱싱한 굴이 나왔는데요. 무말랭이와 보쌈김치도 함께 나왔어요. 낮이라서 술은 마시지 않았지만 콜라로 맛있게 점심식사를 했네요. 영등포 보쌈 맛집 삼해집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