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슬로기 제로필 브래지어 브라

by 스티디 2020. 6. 12.
  • '슬로기'의 ‘제로필’ 한국서 통했다 어패럴뉴스  2018.04.13. 

     보내기

    티에스인터내셔날(대표 송영탁)이 전개 중인 ‘슬로기’가 국내 최초로 출시한 오리지널 버전의 ‘제로필(ZERO FEEL)’이 홈쇼핑 첫 방송에서 1만2천 세트를 팔아치웠다. 목표 매출도 130%를 넘었다. 이 회사는 지난달...
  • 브라의 혁신 ‘슬로기-제로필’ 국내 런칭 어패럴뉴스  2018.03.05. 

     보내기

    해당 제품은 오로지 ‘슬로기 제로필만을 위해 슈퍼 파인 40게이지 원단을 일본에서 개발해 사용한 것으로 최상의 부드러움을 제공한다. 이 원단은 5년 동안 ‘슬로기’만 독점으로 사용할 수 있다. 360도 스트레치...
  • 바디웨어의 혁신 ‘슬로기’ 띄운다 어패럴뉴스  2019.03.05. 

     보내기

    올해는 특히 ‘슬로기’ 런칭 40주년을 맞아 ‘제로필 N(2.0버전)’의 과감한 글로벌 전개에 초점을 맞춘다. ‘제로필 N(2.0버전)’은 모방이 불가능한 기술력에 차별화된 비즈니스 전략으로 국내 단독 전개한다. 물량과...
  • GS샵, 글로벌 란제리 특집 방송...'플레이텍스', '슬로기', '세실엔느' 판매 녹색경제신문  2018.07.24. 

     보내기

    26일(목)과 27일(금) 밤 9시40분에는 각각 '슬로기 제로필 브라형 브라ㆍ팬티'(7만9천원), '세실엔느 프론트 프리컷 브라ㆍ팬티'(14만9천원)를 판매한다. GS샵, 글로벌 란제리 특집 방송...'플레이텍스', '슬로기', '세실엔느...

     

  • 란제리 ‘섹시함 대신 편안함’ 어패럴뉴스  2019.03.20. 

     보내기

    ‘트라이엄프’를 전개 중인 티에스인터내셔날은 세컨드 브랜드인 ‘슬로기’의 스테디셀러인 ‘제로필’을 버전업한 ‘제로필 2.0’를 선보인다. ‘제로필’ 물량은 전년 대비 500% 늘었다. ‘제로필 2.0’은 입고 있지...
  • 란제리 브랜드 '슬로기' 란제리 파격 퍼포먼스로 눈길 끌어 어패럴뉴스  2017.07.14.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슬로기는 오는 7월 19일 본격적인 홈쇼핑 런칭을 통해 제로필 일체형 브라 라인을 선보인다.  
  • [브릿지포토] 란제리 브랜드 슬로기(Sloggi), 레이싱걸 란제리 파격 퍼포먼스... 브릿지경제  2017.07.13.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슬로기는 오는 7월 19일 본격적인 홈쇼핑 런칭을 통해 제로필 일체형 브라 라인을 선보인다. 양윤모기자yym@viva100.com
  • GS샵 '글로벌 란제리 특집' 편성 서울파이낸스  2018.07.25. 

     

    26일과 27일엔 각각 '슬로기 제로필 브라형 브라·팬티'(7만9000원), '세실엔느 프론트 프리컷 브라·팬티'(14만9000원)를 방송한다. 28일 오후 3시30분에는 여름 기능성 속옷 패키지 '푸마 이지웨어 풀패키지 7종'을...

뉴스의 출처는 네이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