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방울잔-사이다 향수… 뜨거운 ‘굿즈 마케팅’ 동아일보 B8면1단 10시간 전 네이버뉴스 앞서 5월 롯데칠성음료는 70주년 기념으로 사이다향이 나는 향수 ‘오 드 칠성’을 내놓았다. 고급 샴페인의 느낌이 나는 패키지에 사이다를 컵에 따른 후 입에 가져다댔을 때 탄산이 톡톡 튀며 풍기는 익숙한...
- 온라인 플랫폼 ‘29CM' 5월 랭킹 톱10 어패럴뉴스 2020.06.30. 특히 칠성사이다 향수는 다양한 커뮤니티에서도 화제가 되고 아주 빠른 시간에 완판 되었다. 또 19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 ‘블랙딜’로 케이스티파이X헬로키티 미니마트 컬렉션이 단독으로 출시되어 판매되었다....
-
29CM, 한정판 칠성사이다 향수 완판 ZDNet Korea 2020.05.08. 네이버뉴스
- 세계 최초 '사이다 향수' 출시…탄산 톡톡 튀는 그 향 담았다 중앙일보언론사 선정 2020.05.18. 네이버뉴스 “세계 최초, 유일무이한 사이다향 향수”가 출시됐다. 칠성사이다 70주년 기념 한정판 향수다. 일명 ‘오 드 칠성’(3만5900원). 사이다를 컵에 따른 후 입에 댔을 때 코끝으로 탄산이 톡톡톡 튀면서 맡게 되는 바로 그...
-
사이다 향수, 참이슬 백팩…올드브랜드에 꽂힌 MZ세대 중앙일보 A18면1단 2020.05.19. 네이버뉴스
-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맑고 깨끗함 '칠성사이다' 뉴시스 2020.06.24. 네이버뉴스 그중에서도 삶은 달걀과 김밥, 그리고 칠성사이다의 조합은 특히 유별나다. 이 셋은 '소풍삼합'이라는 별명이 있을 만큼 대한민국의 거의 모든 중장년층에게 삶의 향수를 느끼게 하는 소중한 추억이 되고 있다. 이 셋의...
-
29CM 칠성사이다 향수 '오드칠성', 2일 만에 완판 한국섬유신문 2020.05.12.
- 70년째 막힌 속 뚫어주는 사이다···이름 '칠성'으로 지은 이유 중앙일보언론사 선정 2020.01.11. 네이버뉴스 ━ 젊은 층에겐 막힌 속 풀어주고…중장년층에겐 향수를 칠성사이다엔 ‘전 세대를 아우르는 제품’이란 이미지가 있다. 젊은 층에는 막힌 속을 시원하게 풀어준다는 의미로 사이다란 말이 쓰이고, 중장년층에겐 변함...
-
뜨거운 '굿즈 마케팅'...사이다 향수에 캠핑용품까지 '소유욕' 자극 데일리팝 2020.05.25.
하나 갖고 싶네요 ㅋㅋ
뉴스의 출처는 네이버입니다!
댓글